-    DDAYMEDIA ALWAYS WELCOME YOU:)    -

R E S E R V A T I O N  [ 예 약 안 내 ]



디데이미디어의 자세한 상품안내와 견적문의를 위해 아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추어 글을 작성해주세요. 상담을 통해 촬영 스케줄 진행 가능여부를 확인 후 예약하시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촬영 날짜/장소/시간이 미정이면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Based in Seoul, South Korea, DDAYMEDIA's professional cinematography team is available internationally on your wedding day. We provide exquiste and touching films that will make your special moments last forever. For more detail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번호 상태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 공지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관리자 2023.05.01
9 답변대기 여행 예약 후 항공권을 발권할 수 있나요? 강한나 2023.05.25
8 답변대기 같은 회사에서 두 명의 여행 매니저가 같은 사람을 예약할 수 있나요? 김민지 2023.05.23
7 답변대기 회사의 여행자 프로필에 아이들을 넣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조성준 2023.05.10
6 답변대기 결제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이해우 2023.05.02
5 답변대기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여행 서비스(항공편, 호텔, 렌터카 등)를 발급할 수 있나요? 김혜선 2023.04.31
4 답변대기 전액 신용으로 자동차를 빌릴 수 있나요? 신현수 2023.04.27
3 답변완료 여행 매니저가 아니어도 예약할 수 있나요? 김재영 2023.04.15
대부분 항공사 예약 시스템은 항공권 예약에 관한 확인 메일을 보내지만 어떤 사이트는 조금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스카이플라이트는 항공권 검색에 도움을 주고 있을 뿐 실제 예약이 이루어진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스카이플라이트에서 확인 메일을 보내줄 수는 없다고 전달받았습니다. 그러므로 항공권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항공사 홈페이지와 여행 예약 규정을 찾아보았으나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 항공권 예약 가능 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 글입니다.
관리자
2023.04.18
네, 자신이 여행자이고, 여행자의 자격을 가지고 있는 경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본인만 가능하며, 이 외 귀하 회사의 여행 정책에 따라 여행 매니저의 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답변완료 해당 여행 경비에 도달하지 않고도 특정 보상 범주(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에 등록할 수 있나요? 최희진 2023.04.12
1 답변완료 원하는 공항 라운지를 예약할 수 있나요? 이주환 2023.04.05

  ‌
::   ‌‌카카오톡 채널 문의하기   ::
‌‌  

F A Q  [ 자 주 찾 는 질 문 ]




아래 게시판을 통해 자주 찾으시는 문의 내용의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편하게 카카오톡 채널 또는 김현호 대표 카카오톡 계정(KAKAO ID:1124polo)을 통해 문의 주세요:)

유노이아 공식몰 구매 가능 수량 변경 안내
Q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
Q 비회원 상품 주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모바일 환경에서는 비회원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A 1.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클릭한다.
2.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한다.
3. 비회원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에 동의(필수)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한다.
4. 주문서 페이지에서 주문 고객 및 배송지 정보 입력 및 본인 인증 후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한다.
비회원 주문조회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Q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Q 제품 수선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Q 매장 상품과 온라인 상품이 차이가 있나요?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상품 가격이 구매했을 때와 달라졌어요.
Q 상품정보에 오류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Q 상품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